올바른 계획으로 결혼식 날 통제하기

2020. 6. 2. 15:10카테고리 없음


올바른 계획으로 결혼식 날 통제하기



대부분의 커플들은 결혼 계획을 세우는데 큰 노력을 기울인다.


그러니, 여러분이 여러분의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을 때, 아래의 텍스트에서 결혼에 중점을 둔 몇 가지 좋은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결혼에 관한 다른 것들을 위해 돈을 벌고 싶다면, 반드시 제철이 아닌 결혼식 날짜를 선택함으로써 더 적은 예산을 행사장에 쓰도록 하라.


그것은 덜 인기 있는 달이나 평일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그 절약은 상당할 수 있다.


이 몇 달 동안 장소가 더 깨끗해지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달 동안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훨씬 일찍 예약을 함으로써 더 좋은 거래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결혼식에 친구나 가족 구성원의 재산을 사용하라.


아는 사람이 마당이나 농장이 넓으면 큰 결혼식 비용을 없앨 수 있다.


심지어 큰 날 전에 누가 와서 치우라고 할 수도 있다.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결혼하는 사람이다.


평생의 결정을 바꾸는 인생을 서두르지 마라.


짝에게 필요한 특성과 어떤 것이 당신을 미치게 할 것인지 신중하게 고려하도록 하라.




너무 많은 꽃으로 식탁을 가득 채우지 마라.


많은 경우, 꽃들이 손님들에게 방해가 될 수도 있다.


게다가, 손님들 중 한두 명은 특정 꽃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다.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위해 꽃꽂이 대신 비향초 사용 선택.




결혼식 디제이에게 리셉션에서 연주하고 싶은 곡이 수록된 리스트를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하고 싶지 않은 곡들을 그에게 알리는 것도 중요하다.


옛날부터 사랑했던 어떤 노래일 수도 있다.


당신의 취향이 어떻든 간에, 결혼 음악이 당신처럼 즐거울 수 있도록 그들을 소통하라.




사치와 패션을 좋아하는 신부들은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또는 코뿔소의 사용을 통해 부케에 약간의 반짝임을 뿌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작은 의상 보석 조각들, 열 고정식 혹은 접착식 결정체들, 또는 아마도 보물 같은 가보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장식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커트, 색상 및 치수의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가족들에게도 신혼여행에 동참하고 싶은지 물어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


호텔들은 손님들이 더 오래 머물면 할인을 해주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여러분의 결혼 경험이 모든 사람들에게 더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돕는다!



만약 당신이 목적지 결혼식을 올린다면, 그들의 방에서 손님들에게 배달된 맛있는 바구니를 제공하라.


바구니에는 지도, 선글라스, 일회용 카메라 및 모자 같은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되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이 아이디어를 정말로 히트시킬 수 있는 한 가지 작품은 모든 손님들이 그들이 즐기는 옵션을 찾을 수 있도록 식당 안내서를 포함하는 것이다.




라스베가스에서 결혼해도 괜찮다면 어서 해.


만약 여러분이 전통적인 결혼식을 찾고 있다면, 여러분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꿈의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 조언을 이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