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을 예방하기 위한 스트레스 감소 요령

2020. 6. 2. 15:10카테고리 없음


주름을 예방하기 위한 스트레스 감소 요령



당신은 최근에 압도당하고,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 같다.


스트레스가 때때로 대신하는 것은 꽤 흔한 일이다.


올바른 도구로 불안감을 다스릴 수 있다.


이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흥미롭고 통찰력 있는 다양한 팁을 계속해서 읽으세요.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후각을 사용해라.


페퍼민트, 장미, 백리향, 라벤더, 만리잎, 유칼립투스 등 달래주는 냄새를 맡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네가 해야 할 일은 암염과 약간의 기름 방울을 병 속에 넣는 것이다.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기 시작할 때마다 바이알 뚜껑을 열고 깊게 들이마신다.




음악은 효과적인 스트레스 요인이다.


음악은 당신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음악 감상이 몸과 마음에 진정 효과를 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모든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음악을 즐기는데, 핵심은 스트레스를 가라앉히고 해소할 수 있는 음악을 찾는 것이다.




꽤 긴장된 기분일 수도 있지만, 술에만 급급해서는 안 된다.


가벼운 사교적 음주는 괜찮지만, 맥주를 매일 긴장감의 해답으로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만약 당신이 지나치게 지루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이것은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기분 좋고 편안한 차 한 잔은 훌륭한 긴장 완화제다.


카모마일, 꿀, 레몬이 첨가된 녹차나 검정차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차는 10분 이상 담궈야 약초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아침과 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 컵을 마시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의미 있는 다른 것이 있다면, 그들과 로맨틱한 저녁을 즐기면서 저녁을 보내세요.


사랑하는 사람과 조용한 친밀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정말 현재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다른 모든 걱정이 잠시 가라앉을 수 있게 해 준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예술과 공예에 종사하는 것이다.


조각, 그림 그리기, 뜨개질, 종이접기 같은 활동은 마음이 자유롭게 뛰게 하고 잠시 동안 인생의 괴로움을 잊게 할 수 있다.




여러분이 하루를 서두를 때, 때때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너무 빨리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깨닫거나, 여러분의 생각이 질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도 있다.


속도를 늦추고 심호흡을 해서 사물을 원근법으로 볼 수 있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일상생활에서 서두르지 마십시오.


그것은 정말로 일을 더 빨리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고, 많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야기시킨다.




스트레스를 받는 불안감을 피하는 한가지 확실한 방법은 항상 정직해지는 것이다.


작은 거짓말이라도 죄책감을 낳고 거짓말을 한 사람이 진실을 지나치게 걱정하게 만들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해 명상을 해보아라.


휴식을 취하고 가끔 근육을 이완시켜라.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명상할 시간이 있다면, 여러분은 일상 활동을 하면서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여러분이 가장 긴장하고 있는 시간 동안에도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은 이제 아마도 매일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너는 이제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