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문제를 직접 해결하십시오.

2020. 6. 2. 15:11카테고리 없음


부상 문제를 직접 해결하십시오.




당신은 정말로 상해 사건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사건이든 다섯 번째 사건이든 간에, 당신이 당신의 소송을 진행시키고 성공적인 결론을 내리는 올바른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부상복에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배우는데 몇 초가 걸린다.




변호사를 처음 만날 때는 생각나는 질문이 있으면 물어봐라.


여기에는 이 사건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일어날 수 있는 어떤 놀라운 일이나 그 밖의 다른 것들과 같은 질문들이 포함된다.


질문을 하면 더 편안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상해사건을 다루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의 모든 약속에 가서 그것들을 잘 문서화해야 한다.


승소하여 마땅히 받아야 할 돈을 받기 위해서는 자신이 다쳤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지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하고 있다는 증거가 있어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법원을 속이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과실이 있는 사람이 어떤 종류의 커버리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주장할 수 있는 몇 가지 정책이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요청했지만 그들이 당신에게 이 정보를 주지 않는다면, 그들이 이 정보를 누설하도록 강요하는 진술서를 받는 것을 고려해보라.




일단 부상을 당하면 즉시 법적 도움을 받으십시오.


언제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지는 시간제한이 있을 수 있다.


당장 변호사와 얘기하십시오.




변호사를 처음 만나기 전에 부상 및 치료와 관련된 모든 서류를 준비하십시오.


이 문서에는 의료 기록, 의료비 청구서, 보험 회사와의 통신 및 경찰 보고서가 포함되어야 한다.


이 문서들은 변호사가 당신의 상황과 그것의 가능한 결과에 대한 더 정확한 평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고로 다쳤을 때, 가능한 한 빨리 변호사와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은 상해 소송을 처리할 때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변호사를 고용하는 즉시, 그는 당신의 주장을 펴는데 필요한 정보를 모으기 시작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규칙적인 요통을 겪는다.


만약 당신이 현재 고통을 받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진 어떤 수단을 써서 당신의 등에 열을 가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허리에 힘을 더 주면 피할 수 있는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이부프로펜 같은 약도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순히 큰 부상을 입은 변호사가 있다고 해서 당신이 거의 즉시 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긴 과정이 될 수도 있고, 인내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복잡한 사건이 해결되는데 몇 년이 걸리는 것은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니다.


이것을 기억하라, 그러면 당신은 지연으로 인해 화가 나거나 좌절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부상을 당했다면, 첫 번째 금전적 기회에 뛰어드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많은 선택사항들을 모두 저울질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갖도록 하라.


당신을 위해 적절한 개인 상해 변호사를 찾는 것은 당신에게 맞는 집을 찾는 것과 같다는 것을 이해하라.


새로운 서비스는 항상 이용할 수 있고, 좋은 거래는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상해사건을 추구한다면 당신은 모든 영수증을 보관하길 원할 것이다.


당신이 지불하는 모든 돈은 영수증으로 확인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영수증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법원이 당신에게 이 돈을 변상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결국 상해 소송과 관련해 아무리 노련한 경험이 있더라도 최대한 많이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계속 배워라.


무엇을 해야 할지 아는 것은 보상을 받는 것과 그것을 혼자 처리하는 것 사이의 모든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